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
주말을 앞두고, 맑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포근한 금요일 오후를 보내셨을텐데요, 주말 나들이 계획 세우셨다면 모레보다는 내일이 좋겠습니다. 내일은 평년기온을 웃도는 온화한 날씨가 이어지겠지만, 모레 일요일에는 내륙과 산간지역을 중심으로 또 한차례 눈,비 예보가 들어있는데요,월요일까지 이어지면서 도 전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위성)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맑은 하늘을 되찾았습니다. 공기도 맑고 날도 포근하니 바깥활동하기에도 좋았는데요, 내일도 계속해서 고기압의 영향으로 하늘의 표정이 무척 밝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 영동지역의 아침기온 오늘보다 높게 출발하면서 한결 포근해지겠지만 바람은 강하게불겠습니다. 영서지역도 는 도, 는 도로 오늘보다 아침공기 한결 부드러워지겠는데요, 따뜻한 겨울햇살아래 한낮기온은 오늘보다 더 오르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2.5m로 일겠구요,
제주도는 내일 맑은 하늘 볼 수 있겠습니다.

(생활)
오늘밤부터 내일 아침사이, 내륙과 산간일부지역에는 옅은 안개가 예상됩니다. 그 밖의 지역으로도 연무나 박무가 끼는곳이 많아 교통안전에 신경쓰셔야겠구요, 동해안은 내일 오전까지 바람 강하게 불것으로 보여 시설물관리에 유의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
모레, 영서지역에 내리던 눈과 비는 다음주 월요일에 도 전역으로 확대 되겠구요, 영동지역은 다음주초까지는 눈,비 예보 잦을것으로 전망됩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