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하루 새, 영동지역에는 꽤 많은 양의 눈이 내렸습니다.오늘밤까지는 계속해서 내렸다그쳤다를 반복하겠는데요, 내일은 맑은 날씨가 예상되지만, 곳곳에 빙판길이 생겨 도로가 미끄러운 가운데, 내일 아침 일부지역으로 안개가 예상되는 만큼,출근길 안전운전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위성)
내륙지역은 낮동안에 맑은 하늘을 되찾았지만 동해안과 산간지역을 중심으로는 여전히 눈구름대가 머물러 있는데요, 서쪽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점차 눈구름대가 물러가면서 내일은 도 전역에서 맑은 하늘 볼 수 있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 강릉의 아침기온 영하1도, 고성 영하4도로 오늘보다 기온 낮게 출발하겠습니다. 영서지역도 영하8도에서 영하4도의 분포로 오늘보다 아침공기 차갑겠는데요, 낮동안에는 겨울햇살이 포근하게 내리쬐면서 한낮기온 5도 안팎에 머물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5-4m로 매우 높게 일겠구요, 제주도는 내일 맑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생활)
현재, 동해전해상으로 풍랑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도 매우 높게 일고 있습니다. 항해나 조업에 유의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
다음주 월요일에는 또 한차례 비가 예보 돼 있구요, 계속해서 평년기온을 웃도는 온화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