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820
오늘 낮에는 바람도 거의 없고, 기온도 큰폭으로 올라 바깥공기가 부드러웠는데요, 밤이되면서 또다시 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때문에 내일 아침에도 옷차림 든든히 해주시는게 좋겠구요, 오후부터는 모두 영상권을 회복하면서 온화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위성)
구름영상입니다. 맑고 파란하늘이 그대로 드러나면서 하늘의 표정이 무척 맑았는데요, 아침 추위만 대비하신다면 내일도 맑은 날씨가 예상돼, 바깥활동 즐기기 좋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
내일 강릉의 아침기온 영하2도, 고성은 영하5도로 시작하겠습니다. 영서지역, 영하15도에서 영하10도의 분포로 오늘만큼 공기가 차갑겠는데요, 낮동안에는 겨울햇살이 따뜻하게 내리쬐면서 영서는 2도 안팎, 영동은 5도 안팎이 예상됩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2.5m로 일겠구요, 제주도는 내일 구름만 조금 지나겠습니다.

(생활)
강추위속 맑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동해안과 북부산간 지역으로는 계속해서 건조특보가 발효중입니다. 물을 자주 섭취해주시는게 좋겠구요, 작은 불씨도 각별히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주간)
당분간, 눈 비 소식없이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구요, 금요일 오후부터 추위가 누그러지면서 주말에는 평년수준을 되찾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