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비교적 포근하게 시작했던 오늘 아침과는 달리 내일 아침은 기온 큰폭으로 떨어지겠는데요,낮동안에도 기온 크게 오르지 못하면서 하루종일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외출하실때는 보온에 신경쓰셔야 겠습니다.
동풍의 영향을 받는 영동지역은 오늘밤부터 내일오전까지 최대 10mm 비가 내리겠구요, 북부 산간지역으로는 비가 눈으로 바껴 내리기도하겠습니다.

(위성)
오늘 구름 많이 지나는 가운데, 일부지역에서는 일시적으로 공기가 탁해지기도했습니다.다행히 지금은 보통수준을 회복했구요, 영동지역으로는 비구름대가 발달하면서 내일까지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
내일 아침, 오늘보다 낮게 시작하겠습니다.속초는 7도, 고성6도에 머물겠구요, 영서지역은 영하5도에서 5도의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때문에 내륙지역에는 서리가 내리거나 얼음이 어는 곳이 있겠는데요, 농작물관리에 유의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4m로 일겠구요 제주도는 내일 구름만 많겠습니다.

(생활)
내일이 벌써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절기 입동입니다. 때문에 김장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기상청은 강원도에서 김장하기 좋을때로 내륙은 이달 중순, 동해안은 내달 초순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월동준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간)
절기상 입동을 시작으로 영서지역의 아침기온 많이 낮아지겠구요, 한낮기온도 크게 오르지 않아 종일 쌀쌀하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