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가을이 깊어지면서 도내 곳곳에서도 단풍이 울긋불긋 곱게 물들고 있습니다. 날도 맑고 가을볕도 따스히 내리쬐면서 단풍구경하기에도 좋았는데요, 이 처럼 맑은 날씨는 주말인 내일도 계속되겠습니다. 일교차 염두해주시고 옷차림만 신경써주신다면 날씨로 인한 불편은 없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성)
오늘도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맑은 하늘 볼 수 있었습니다.내일도 쾌청한 하늘과 함께하겠지만 영동지역은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대기가 건조해지겠습니다. 산불 등 화재예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오늘밤부터 내일 아침사이 내륙과 산간지역에는 안개가 짙게 끼는곳이 있겠습니다. 교통안전에 유의하시는게 좋겠구요, 아침기온은 오늘보다 조금 높게 시작해 는 도, 는 도에 머물겠습니다. 낮동안에는 기온 큰폭으로 오르면서 20도를 웃돌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1m로 일겠구요
제주도는 내일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생활)
연일 큰 일교차에 생체리듬이 깨지면서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요즘입니다. 때문에 감기에 걸리거나 눈이나 입에 염증이 생길 가능성도 큰데요, 충분한 휴식을 취하거나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써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
다음주 월요일에는 영동지역에, 목요일에는 영서지역에만 비가 내리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