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 날씨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기도 했지만, 곳곳에 다시 비가 내리기 시작해, 밤사이 도 전역으로 확대 되겠습니다. 모레까지 이어지면서 시간당 30mm 이상의 강한 비가 많이 내리겠는데요, 특히 영월과 횡성, 원주지역으로는 내일 오전, 호우 예비특보까지 발효된 만큼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미리 대비해 주시는 게 좋겠습니다.

(레이더)
레이더 영상입니다. 남서쪽에서 비구름대가 계속해서 유입되면서 남부지역에는 국지성 호우가 쏟아졌습니다.

(위성)
내일은 중부지방에도 많은 비가 예상되는데요, 강원도는 내일 늦은 밤부터 모레까지 많은 곳은 200mm이상이 내리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
영서북부의 아침기온 20도 안팎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철원과 인제의 한낮기온 23도, 홍천24도로 오늘보다 낮겠습니다.

영서남부 오후부터 바람 강하게 불겠습니다. 태백의 아침기온 18도에 머물겠고, 원주와 횡성의 한낮기온 24도 예상됩니다.

영동권도 오후부터 바람 강하게 불겠습니다. 아침기온은 대부분 지역에서 19도에 머물겠고, 한낮기온은 23도 예상됩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3.0m로 일겠고, 안개가 끼고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어 항해나 조업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주간)
주말동안 맑은 날씨를 보이겠지만, 다음 주 월요일에는 또다시 도 전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