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오늘도 곳곳에 요란한 소나기가 내렸는데요, 주말인 내일부터는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하지만, 홍천과 강릉의 한낮기온 30도, 영월 29도까지 오르면서 또다시 더운 날씨가 이어지겠는데요, 낮동안에는 햇볕도 강하게 내리쬐기때문에 외출하실때는 자외선 차단에 신경써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위성)
구름영상입니다. 오늘까지 대기 불안정으로 인해 내륙 곳곳에 세찬 소나기가 내렸는데요, 내일은 고기압의 영향으로 강원도는 구름 많다가 오전부터 점차 맑아지겠습니다.

한편, 진도해역은 내일도 대조기가 이어지면서 유속이 빠르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영서북부 인제와 홍천의 아침기온 16도로 시작하겠습니다. 춘천의 한낮기온 30도, 철원과 양구29도까지 올라 오늘보다 기온 높겠습니다.

영서남부의 아침기온 12도에서 16도의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원주와 횡성의 한낮기온은 29도 까지 오르겠고 정선은 28도 예상됩니다.

영동권 일부지역에는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겠습니다. 아침기온은 16도 안팎, 한낮기온은 29도 안팎이 예상됩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5-4.0m로 매우 높게 일것으로 보여 항해나 조업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주간)
다음주는 이번 주 보다 더운날씨가 예상되는데요, 영동과 영서의 지역별 기온차도 이어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