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 820
며칠째 맑고 포근한 봄날씨가 이어졌는데요. 내일은 봄기운을 시샘하는 눈, 비 소식이 있습니다. 영동은 최대 20cm의 많은 눈이 예상되는데요. 이번 눈은 새벽부터 내리기 시작해 늦은 오후부터 점차 그치겠지만 도로나 시설물 관리에 미리미리 대비하셔야 겠습니다. 영서 북부는 새벽 한때 눈이나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위성)
오늘 전국에 구름 많은 가운데, 제주도와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비가 내렸습니다.내일은 강원도에 눈,비 소식이 있겠는데요. 특히,영동지역에는 새벽부터 많은 눈이 내리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영서북부의 아침기온 영하 2도에서 0도의 분포를 보이겠습니다.한낮기온은 오늘보다 조금 낮아,춘천과 홍천은 7도 예상됩니다.

영서남부 영월과 평창의 아침기온 영하1도로 시작하겠습니다. 한낮에도 바람 강하게 불면서 정선과 평창은 6도, 태백은 0도에 머물겠습니다.

영동권 하루종일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고성과 양양의 아침기온은 영하1도에 머물면서 다시 영하권으로 떨어지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5-4.0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항해나 조업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생활)
내일은 동해안 지역을 중심으로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파도가 방파제나 해안가 도로로 넘어설 가능성이 있습니다. 피해 없도록 각별히 주의하셔야겠구요

(주간)
내일 오후부터 점차 기온이 낮아지면서, 경칩인 모레는 꽃샘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