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 날씨
오늘 영서는 26도 안팎까지 기온이 오르면서 낮더위가 다시 시작됐습니다. 내일은 오늘보다 기온이 더 오르는데요, 원주는 기온이 29도까지 치솟아 여름더위가 예상됩니다. 반면 영동은 낮부터 동풍이 불어오면서 낮기온 23도 안팎으로 오늘보다 낮겠습니다. 내일 아침에도 내륙지역은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위성) 오늘 맑은 가운데 가시거리도 20km 내외로 확트였습니다. 내일은 북서쪽에서 남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는데요, 내일도 도 전역이 맑겠습니다.

(지역별)
영서북부권 내일 아침 기온, 낮기온 모두 오늘보다 높겠습니다. 아침에는 10도 안팎, 낮에는 28도 안팎 예상됩니다.

영서남부권 일교차가 크겠습니다. 정선은 아침기온 9도, 한낮에는 28도로 기온이 껑충 오르겠습니다.

영동권은 오늘보다 기온이 내려가겠습니다. 강릉은 24도로 오늘보다 5도 정도 낮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먼바다에서 최고 1.5m로 일겠습니다.

(생활) 내일 낮에는 여름더위가 예상돼 외출하실때 가벼운 옷차림으로 나가시는게 좋겠습니다. 다만 일교차가 커서 여분의 겉옷 챙겨서 나가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 이번 주말까지 내륙은 30도 안팎까지 기온이 더 오르겠구요, 영동은 비교적 선선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완기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