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간추린뉴스
키보드 단축키 안내
이어서 간추린 소식입니다.

강원농협은 농촌 인력 부족 해소를 위해 오늘 홍천 내촌면을 찾아 밭 돌 고르기와 하우스 망 씌우기 등 영농작업 일손돕기를 실시했습니다.

육군 36보병사단은 오늘 사단 율곡관에서 민·관·군·경·소방 통합방위회의를 열고 안보능력을 점검했습니다.

이율범 원주지방환경청장은 오늘 원주 시티호텔에서 '2024년 도와 시군 환경 부서장 회의'를 열고, 강원도 환경 관련 현안의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건의 사항 등 의견을 교환했습니다.

원주시는 오늘 시청에서 수출 우수 기업체와 유관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원주시 수출 15억불 달성'을 위한 간담회를 열었습니다.

---

삼척시는 지난 14일 제20회 삼척 맹방 유채꽃 축제가 끝났지만, 유채꽃밭을 오는 21일까지 연장 개방한다고 밝혔습니다.

정선군이 '추억의 옛날 밥상'을 주제로 한 로컬푸드축제를 오는 19일부터 사흘간 북평면 나전역 일대에서 개최합니다.

양구군이 안전한 급식과 외식 환경조성을 위해 식중독 예방 진단 컨설팅에 참여할 업소 10곳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합니다.

원주 DB 프로미 프로농구단은 원주 홈 경기장에 직영으로 운영되는 매점 수익금 2천만 원을 원주시에 기부했습니다.
김이곤 기자 yigon@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