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간추린뉴스
키보드 단축키 안내
이어서 간추린 소식입니다.

춘천지검은 미신고 영업을 한 식품업체들에 대한 행정처분을 무마한 혐의로 기소된 전 춘천시 보건소장의 1심 무죄에 대해 항소했습니다.

원주지방환경청은 체계적인 생태 탐방 안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자연환경해설사 18명을 선발해, 오는 12월까지 운영합니다.

화천군은 화천쌀 소비 촉진을 위해 지역산 쌀인 '물빛누리쌀'을 사용하는 음식업소에 대해 인증 현판을 보급합니다.

인제군이 계절노동자 프로그램 MOU를 체결한 필리핀 바탕가스 주와 산루이스 시의 계절노동자 85명이 입국했다고 밝혔습니다.

--------------------------------------------

속초시는 오는 30일부터 이틀간 개최되는 영랑호 벚꽃축제를 예정대로 진행하고, 다음달 6일과 7일 축제를 한 번 더 열기로 했습니다.

영월군은 국도 38호선 졸음쉼터에 영월 관광 안내와 전망대 등이 있는 스마트 복합 쉼터를 오는 25년까지 조성하기로 했습니다.

강원예술고등학교는 내달 2일 오후 7시 교내에서 제22회 교수음악회를 열고, 성악과 피아노 연주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입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오늘자로 신임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장에 한창훈 일산병원 전 진료기획실장을 임명했습니다.
김이곤 기자 yigon@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