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추위는 조금 누그러졌지만, 종일 바람이 강하게 불었습니다. 모레까지는 이렇게 꽃샘추위가 계속 되겠는데요,매서운 바람탓에 체감온도는 더 낮겠습니다. 계속해서 보온에 신경써주시는게 좋겠구요, 내일도 대체로 맑은 날씨가 예상되지만 늦은 밤부터 영서중남부지역에는 눈이나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위성)
낮 한때 눈이나 비가 조금 내리기는 했지만 그동안의 건조함을 해소시켜주기에는 턱없이 부족했는데요, 내일도 일부지역으로 눈 비 예보가 있긴 하지만 워낙 적은 양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화재예방에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지역)
내일 아침 강릉은 영하2도, 고성은 영하3도로 영하권의 추위가 계속되겠습니다. 영서지역도 영하8도에서 영하6도의 분포로 오늘과 비슷하게 시작하겠는데요, 낮동안에는 기온이 큰폭으로 오르면서 일교차 크게 벌어지겠습니다.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2-4m로 매우 높게 일겠구요
제주도는 내일 구름만 많이 지나겠습니다.

(생활)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고 있는 요즘,날씨까지 건조해지면서 탈모를 호소하는 분들이 많은데요,특히 봄은 머리가 많이 빠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탈모 발생 우려가 더욱 크다고 합니다.탈모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아침보다 저녁에 머리를 감고,뜨거운 바람보다는 찬바람으로 머리를 말리는 것이 좋다고 하니까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간)
모레 오후부터는 포근한 봄날씨가 이어지겠구요, 일요일 영서지역으로만 비가 내리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