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간추린 뉴스 11/25
키보드 단축키 안내
이어서 도내 곳곳의 간추린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강원도와 강원경찰청, KT 등 15개 유관기관은 재난 상황 발생시 상황 전파를 위한 관리·협업 체계 강화 회의를 열고, 유사시 통신 두절에 대응하기 위한 협력 체계 구축을 약속했습니다.

강원여성연대는 오늘 '세계 여성 폭력의 날'을 맞아 성명서를 내고, 강원도자치경찰위원회에 여성 위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성비 기준을 마련하라고 촉구했습니다.

국민의힘 강원도당은 내일 평창 용평리조트에서 도당 분과위원장을 포함한 주요 당직자 워크숍을 열고, 내년 대선과 지선 승리를 위한 조직 강화에 나섭니다.

한림대학교의료원은 천주교 춘천교구가 감염병 극복 차원에서 마스크 30만 장을 기부해 왔다고 밝혔습니다.

--------------------------------------------

평창군이 오늘부터 이틀간 덴마크와 노르웨이에서 열리는 '2021 세계 올림픽도시연맹 연례총회'에 온라인 참가합니다.

고성군이 오는 27일 갈래구경길 2경길인 장신유원지 주차장에서 칡소폭포, 소똥령 숲길을 걷고 돌아오는 쏘똥령 명품길에서 걷기대회를 개최합니다.

속초시립합창단이 오는 28일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치유하는 희망의 음악편지를 주제로 정기연주회를 개최합니다.

삼척시는 오는 27일 삼척종합사회복지관 주차장에서 지역 소외계층의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나눔바자회를 개최합니다.
원석진 기자 won@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