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조해린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간추린 뉴스 10/13
키보드 단축키 안내
이어서 도내 곳곳의 간추린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강원대학교병원 상임 감사를 역임했던 원선희 대통령직속 정책기획위원회 자문위원이 춘천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내년 지방선거 춘천시장 출마를 선언했습니다.

강릉시가 강릉지역 한 대형호텔에서 개최하려던 '오징어 게임' 행사를 방역 수칙 위반으로 개최 불가 통보를 내리고 호텔 측에 진행 중단을 요청했습니다.

강원도소방본부는 오늘부터 엿새간 중앙소방학교에서 열리는 제34회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에 강원도 선수단 25명이 출전한다고 밝혔습니다.

영월군이 상생 국민지원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된 군민 3천 백여 명에 자체 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하고, 오는 18일부터 신청을 접수합니다.

--------------------------------------------

강릉시가 주최하고 한국미술협회 강릉지부가 주관하는 제22회 신사임당미술대전이 오늘 강릉 아트센터 전시실에서 개막했습니다.

사단법인 강원유통업협회가 오늘 김명자 식품 명인과 함께 지역 유치원생들이 참여하는 전통식품 웰빙 체험행사를 열었습니다.

고성군은 해양수산부와 강원도가 주최하고 해양심층수 고성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년 해양심층수 Cheer-Up UCC 공모전 출품작을 다음달 5일까지 접수한다고 밝혔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송기헌 의원은 공수처가 올해 법원에 청구한 압수수색 영장 기각률이 34.5%로, 검찰의 기각률보다 7배가 높다며, 영장청구권을 신중히 행사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원석진 기자 won@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