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간추린 뉴스 7/21
키보드 단축키 안내
이번에는 도내 곳곳의 간추린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삼척석탄화력반대투쟁위원회와 오분동주민대책위원회 등은 오늘 삼척시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삼척석탄화력발전소 건설 중단과 사업 백지화를 촉구했습니다.

강원FC와 양양국제공항을 모기지로 하는 플라이강원은 업무 협약을 맺고, 플라이강원 이용 활성화와 강원 FC 발전 등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도내 접경지역 5곳을 순회하며 열리는 국제 뮤직페스티벌이 오는 24일 철원 도피안사에서 오프닝 음악회 공연을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이어집니다.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탄소중립 경영혁신 맞춤형 바우처 사업에 참여할 도내 중소기업을 이달 30일까지 모집합니다.

--------------------------------------------

강원도는 최근 동해안 지역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늘어남에 따라, 오는 24일 고성종합체육관에서 개최하려던 백신접종자 대상 콘서트를 비대면으로 전환하기로 했습니다.

원주시는 최근 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에 따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야외 물놀이장 6곳과 바닥분수 5곳을 운영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원주지방국토관리청은 지난 2018년 사찰 민원으로 공사가 중지됐던 국도 38호선 삼척~태백 간 3.1km 미개통 구간의 공사를 재개합니다.

영월군이 영유아와 언어 재활치료자 등 마스크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통 취약계층에 투명창 마스크 5천 장을 지원합니다.
원석진 기자 won@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