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간추린 뉴스 6/11
키보드 단축키 안내
이번에는 도내 곳곳의 간추린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와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오늘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바이오 코리아 2021' 행사에서 강원지역 의료기기 스타트업 투자설명회를 공동 개최했습니다.

춘천시는 오늘 농업기술센터에서, 춘천-속초 간 철도건설사업에 대한 초안을 설명하고 주민 의견을 수렴하는 주민설명회를 개최했습니다.

강릉 단오제의 부대 행사인 청소년 트롯 가요제가 내일 오후 2시 강릉시청소년수련관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됩니다.

강원도교육청은 기말고사를 앞두고 중고등학생의 시험 준비 전략 등이 담긴 학습 보조 자료를 온라인으로 제공합니다.

--------------------------------------------

정선군은 75세 이상 어르신의 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이 85%를 넘어섰다면서, 다음달부터 경로당 운영을 재개하기로 했습니다.

삼척시가 보건소 방문이 어려운 지역 주민을 위해 스마트폰앱으로 맞춤형 건강관리를 지원하는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을 추진합니다.

한림대학교는 영국의 고등교육 평가기관 QS가 실시한 '2022 세계대학평가에서' 국내 19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철원군은 내일부터 DMZ 평화관광의 주말 운영 횟수를 두 차례에서 세 차례로 한차례 늘려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원석진 기자 won@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