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조해린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간추린뉴스> 12/2
키보드 단축키 안내
이어서 도내 곳곳의 간추린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강원도교육청과 강원도학부모연합회가 내일 오후, 도교육청 소회의실에서 도내 주요 교육 정책에 대한 논의를 위해 '2019년 학부모-도교육감 정책간담회'를 진행합니다.

국제두루미재단 설립자인 조오지 아치볼드 박사와 스파이크 밀링턴 부회장 등 관계자들이 오늘, 철원군을 방문해 두루미 보전과 상생 방안 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열었습니다.

동부지방산림청은 오는 4일 속초 국립등산학교에서 총 30억원을 들여 속초시 노학동 일원에 조성하는 '인공암벽장' 기공식을 개최합니다.

-------------체인지-------------


강원도 동해안산불방지센터는 오늘 주문진읍사무소에서 산림청과 동해안 6개 시군 담당 공무원, 대학 교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동해안 산불방지 2040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을 위한 자문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인제군은 이달(12월)부터 연말연시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조성하기 위한 '희망 2020 나눔 캠페인' 홍보 활동을 열고, 거리모금을 시작합니다.

강원대와 한림대, 춘천교대 등 춘천지역 6개 대학이 오늘 강원대 대학본부에서 춘천대학혁신협의회 3차 회의를 열고, 대학 편입학과 대학혁신지원사업 등을 논의했습니다.
송혜림 기자 shr@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