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조해린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간추린 뉴스> 11/29
키보드 단축키 안내
이번에는 도내 곳곳의 간추린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강원도는 오늘 홍천군 농업기술센터에서 일선 시군 부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갖고, 행정기관의 소극적 대처와 무사안일 제로화를 위한 '적극행정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육군 3군단이 오늘 장병 사기를 진작시키고 전방 격오지에서 문화공연을 펼치기 위해, 군단급으로는 수도군단에 이어 두번째로 군악대를 창설했습니다.

삼척시는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삼척 문화예술회관에서 '제10회 삼척사계절관광 전국사진공모전'의 입상작으로 선정된 작품 81점을 전시합니다.

------------------체인지--------------------

동해시는 복잡하고 폐쇄적인 직명에서 오는 민원인들의 혼란을 막기위해 다음달 1일부터 6급 이하 공무원의 대외 직명을 6급 담당은 '팀장'으로 그 외는 '주무관'으로 일원화하기로 했습니다.

속초시립풍물단이 다음달 3일 속초문화예술회관에서 과거 지역 어업의 부흥을 이끌었던 명태를 주제로 한 환타지 타악 퍼포먼스인 '명태' 정기연주회를 개최합니다.

원주시 농업기술센터는 최근 농촌진흥청에서 열린 2019년 식량작물과 안전농산물 기술보급 활성화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원석진 기자 won@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