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간추린 뉴스(12/6)
키보드 단축키 안내
이어서 도내 곳곳의 간추린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강원장터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올해 마지막 회차가 내일부터 이틀간 진행됩니다.

강원도교육청은 내일 오전 10시부터 유튜브 채널 학끼오TV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대입 진로진학정보를 제공하고 실시간으로 댓글 질의응답을 진행합니다.

강원도 체육회는 내일 오후 3시 강원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강원스포츠과학센터 1주년 기념식'을 개최합니다.

철원군이 최근 행정안전부가 주최한 제16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서 '2021년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국무총리 기관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

속초해양경찰서는 내년 1월 31일까지를 도루묵 불법포획 단속기간으로 정하고, 속초시와 양양군, 고성군과 함께 합동 단속을 벌입니다.

원주경찰서가 18세 미만 아동이나 장애인이 다중이용시설에서 실종됐을 때 출동부터 수색까지의 대응능력을 점검하는 '코드아담 합동 모의훈련'을 실시했습니다.

원주소방이 겨울철 화목보일러 화재 예방을 위해, 안전점검과 교육을 실시할 각 마을 의용소방대원으로 안전지킴이를 구성합니다.

동해시 농업기술센터 농산물가공지원센터가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으로부터 과채주스와 잼, 액상차 등 3개 유형에 대한 식품안전관리인증을 취득했습니다.
최경식 기자 victory@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