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간추린 뉴스 10/12
키보드 단축키 안내
이어서 도내 곳곳의 간추린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강원도교육청이 재정 운용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한 주민참여예산위원회를 열고 내년도 세입세출예산안 의견서를 확정해 강원도의회에 제출했습니다.

강원도청 소속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선수가 국내 학대 피해 아동 지원을 위해 1,000만 원을 국제구호단체 굿네이버스에 기부했습니다.

춘천여성민우회가 강원도청앞 광장에서 도보 행진을 열고, 국회차원의 차별금지법 연내 제정을 촉구했습니다.

원주시는 정부의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과 별도로 자체 지급하는 2차 긴급 재난지원금 신청 기간을 오는 20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습니다.

--------------------------------------------

북부지방산림청은 오늘(12일) 홍천군 상오안리 국유림에서 기후변화에 따른 산림병해충의 효과적인 대응을 위한 친환경 방제 장비 시연회를 열었습니다.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이 오늘(12일) 재개식을 열고, 올해 말까지 독거노인과 소외계층 등 천 60여 가구에게 연탄 30만 장을 전달하기로 했습니다.

속초시가 직원 7명을 위촉해 소셜미디어를 통해 시민에게 안내가 필요한 다양한 소식과 제도를 알리는 공무원 SNS 홍보단을 운영합니다.

철원군은 올해 동송과 김화 지역의 공공 하수처리장 증설을 위한 기본 및 실시 설계 용역을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박성준 기자 yes@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