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뉴스인> 박용진의원 스튜디오 출연
키보드 단축키 안내
앵) G1 뉴스에서는 내년 대선을 앞두고 여·야 대선 경선 후보들을 초대해 앞으로의 정책 비전과 강원도 현안 해결 방안을 직접 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오늘은 첫번째로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후보인 박용진의원 모시고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의원님 안녕하세요??

박용진) 네, 안녕하세요 박용진입니다.

앵) 박 의원께서는 여당 대선 후보들 가운데 나이가 가장 젊습니다. 그만큼, 정치권의 세대 교체를 이끌어갈 적임자라는 평이 있는데요, 민주당 대선 후보, 왜 박용진이어야 할까요??

박용진) (답변 1분 가량)

앵) 민주당 경선도 점점 치열해지고 있는데, 지지자들 입장에선 후유증도 우려됩니다.
박 의원께서도 '이재명 경기지사' 저격수로 불릴 정도였습니다. 직접 선수로 뛰고 계신 입장에서 내부 경쟁 어떻게 평가하시는지요?

박용진) (답변 1분 가량)

앵) 민주당 대선 경쟁에 뛰어든 후 처음으로 강원도를 찾으셨는데요 사실, 그동안 강원도와는 별다른 인연이 없으셨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강원도 관련 발전 전략과 관련 공약들 어떤 것이 있을지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박용진) (답변 1분 가량)

앵) 전국 인구 3%에 불과한 강원도는 참 어렵습니다. 끝으로 강원도민이 '박용진 후보'를 선택해야 할 이유 마지막으로 정리 부탁드리겠습니다.

박용진) (답변 1분 가량)

앵) 오늘 말씀 여기까지 듣겠습니다.
지금까지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에 출사표를 던진 박용진의원과 함께 했습니다.
김기태 기자 purekitae@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