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오서윤
  • 주    말
    김우진, 김태준, 김수민
날씨
키보드 단축키 안내
동해안과 북부산간지역으로는 계속해서 건조특보가 발효중입니다. 내일 낮부터 늦은 오후사이 동해안에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거나 빗방울이 떨어지겠지만, 건조한 날씨를 해소시켜주지는 못할것으로 보입니다. 화재예방에 주의 하셔야겠습니다. 또 내륙과 산간은 새벽부터 아침사이에 안개가 짙게 끼고, 도로나 교량 등에서 결빙되는 곳이 많겠습니다. 교통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성)
오늘 경기북부와 영서지역으로는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거나 빗방울이 떨어졌습니다. 내일 강원도는 구름 많겠고 낮동안에 박무나 연무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영서북부의 아침기온 영하8도에서 영하9도의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한낮기온은 오늘보다 조금 높아 화천과 인제,양구와 춘천 3도 예상됩니다.

영서남부 영월의 아침기온 영하9도로 시작하겠습니다. 영월의 한낮기온은4도, 태백은2도에 머물겠고 그밖에 지역은 3도 예상됩니다.

영동권 하루종일 바람 강하게 불겠습니다. 아침기온은 대부분의 지역에서 영하2도에 머물겠고 한낮기온은 4도 안팎이 예상됩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0-2.5m로 일겠습니다.

(생활)
다음주 도 전역으로 눈,비 소식이 있겠습니다. 세차계획하셨다면 다음으로 미루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
이번 주말에는 평년과 비슷한 기온분포를 보이겠지만, 곳에 따라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체감온도가 떨어져 춥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