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접수안내

방송의 주인은 시청자입니다. - 방송에 대한 시청자 여럽룬의 의견 하나하나가 좋은 방송을 만드는 초것이 됩니다. G1은 여러분의 의견을 소중히 여깁니다. G1은 시청자 여러분의 방송 발전을 위한 걸설적인 의견, 방송으로 인한 권익침해 등의 불만사항을 보내주시면 성심껏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불만처리대상

  • 방송내용 및 편성에 관한 사항
  • 대 시청자서비스에 관한 사항
  • 방송기술 및 난시청에 관한 사항
  • 기타 시청자의 권익보호와 관련된 사항

불만처리조치사항

  • 신청하신 불만사항은 시청자 불만처리위원회를 통해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 방송법 제 99조의 규정에 의한 시정명령
  • 방송법 제 100조의 규정에 의한 제재조치
  • 방송법 제 77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약관변경명령
  • 관련 방송 사업자 또는 유관기관으로의 이첩
  • 기타 관련사항에 따른 적절한 조치

시청자 불만접수 절차 흐름도

시청자 불만접수 절차 흐름도 이미지

불만처리 전화, FAX 접수처

불만처리 전화, FAX 접수처
부서 담당자 전화번호 FAX
정책심의팀 허정구 248-5007~8 248-5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