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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처리인

고충처리인 - 시청자가 G1의 보도 및 방송 프로그램으로 인해 피해를 입어 고충처리 신청을 하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고충처리인이란?
  • 고충처리 신청대상
  • 고충처리 신청방법
  • 고충처리 절차
  • 고충처리인 운영규정
  • 활동실적

 

보내주신 시청자 고충처리신청서는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1) 고충처리인은 고충처리신청서의 내용에 대한 사실조사를 실시한 후 해당부서에 해결방안을 강구토록하여 그 결과를
고충처리 신청인에 통보합니다.
2) 기간내에 처리되지 않거나 처리내용이 미흡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시청자위원회에 안건으로 상정하여 심의토록 조치
합니다.
3) 경영진과 부서장들이 참석하는 시청자위원회 정례회의에서 심의한 결정사항을 해당 부서장이 수용하도록 권고합니다.
4) 해당 부서장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권고사항을 수용하여야 하며 처리결과는 소정의 절차를 거쳐 불만처리
신청인에게 통보됩니다.
5) 고충처리 사항은 G1의 홈페이지에 공표될 수 있습니다.